쿠킹

트레이더스 BBQ 훈제삼겹살 맛있게 즐기기

애니 gomlike 2021. 5. 14. 20:37

안녕하세요! 애니입니다 ~ 

오늘은 트레이더스 BBQ 훈제 삼겹살을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팁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! 

 

 

아쉽게도 우리나라 한돈은 아니지만...

외국산 삼겹살로 훈제 구이 하여 로즈마리도 뿌려져 있어요 ~  

100g당 1,780원으로 3덩어리씩 포장되어 있어요! 

가성비가 매우 좋죠?

 

 

구매하면 따뜻함이 있어도 바로 먹어도 되나 더 맛있게 먹기 위해서 프라이팬에 바삭하게 구워줄 거예요! 

비계 부분에 칼집도 나 있어요 ~  

이미 나 있는 칼집과 사이마다 칼집을 하나씩 더 내줬어요 ~ 

칼집은 비계 깊이만큼만 내줘요. 

 

팬에 비계 부분을 아래로 두고 기름을 비계까지만 부어주세요 ~  

저는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아보카도 오일을 사용했어요! 

 

그리고 불은 약불로 켜주세요. 

10분 동안 구워줘요. 

 

살짝쿵 기름이 튀어서 기름종이를 덮었어요. 

10분이 지나고 다른 면들도 돌려가며 1~2분간 구워줬어요. 

 

도마에 올려 잘라줘요. 

 

겉면을 칼로 슥슥 긁어보면 바삭바삭함이 느껴져요! 

 

접시에 담아주면 완성입니다! 

 

알배추와 삶은 양배추에 싸서 맛있게 먹었어요 ~ 

갓 구운 듯이 따뜻하게 먹을 수 있고 겉 부분은 바삭바삭하니 즐길 수 있답니다. 

크리스피 삼겹살 비슷해요 ㅎㅎ 

 

이미 조리된 제품이기에 바로 먹어도 되고 에어프라이어에 구워서 먹어도 되지만 ~ 

특별하게 조리해 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! 

오늘은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~ 

728x90
반응형